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김녕 카페] 김녕에 사는 김영훈 : 오트라떼와 당근케이크 맛집

반응형
제주 김녕 카페 : 김녕에 사는 김영훈

 


 

얼마 전에 제주도에 다녀왔는데,

김녕에 아주 커피 맛이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도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김녕에 사는 김영훈'

처음에는 이름 때문에 궁금해서 가본 건데,

커피 맛을 보고 감동받고 왔다는 거죠ㅎㅎ

 

밖에서 보고 그냥 평범한 카페라고 생각했습니다.

평범한 카페가 전혀 아니었습니다.ㅋㅋ

우선, 커피 메뉴가 다양합니다.

저는 카페인을 못 마셔 디카페인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좋은 게 저 같은 유당불내증 있는 사람은

그냥 우유 못 마시잖아요...ㅠㅠ

다행히도 오트밀크로 변경 가능하데서

괜히 행복했습니다 ㅎㅎ

사장님을 닮은? 느낌의 키링이 판매가 되고 있었고요.

그리고 케이크 종류도 여러 개가 있었어요.

저는 제주에 왔으니, 당근 케이크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매장 분위기는 요렇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 그리고 편안한 분위기

벽지 색상도 따뜻한 느낌ㅎㅎ

규모가 크진 않지만,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 것 같았습니다.

드디어 제가 주문한 당근 케이크와 오트라떼입니다.

진짜 진짜 진짜로 제가 먹었던 오트라떼 중

제일 감동적이고 맛있었습니다!!!

정말 저 여기 다음날에도 방문하려고 했는데,

못 가게 돼서 아쉬움이 남을 정도였습니다.

꼭 꼭 가시면 오트라떼 드셔보길 추천드립니다.

당근 케이크는 6,000원입니다.

오트라떼는 정말 고소하고 부드러운? 

그리고 당근 케이크는 느끼하지 않고

많이 달지도 않은 적당함!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 부부가 매우 친절하였습니다.

아늑한 느낌의 오트라떼 맛집 카페!

김녕에 가시게 되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ㅎㅎ

저는 다음에 김녕 들리게 되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