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북촌 한옥카페 - 차마시는 뜰

반응형

북촌 한옥카페 - 차마시는 뜰


📍서울 종로구 북촌로11나길 26
📞 02-722-7006
영업시간 : 12:00 - 21:00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없음


북촌에서 볼일이 있어서 놀러왔다 지나가다 들린 이쁜 작은 한옥 카페!

평일이라 사람도 없고 한적해서 좋았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엄두도 못 낸다고 하네요.

내부 들어가자마자 왼쪽부터 오른쪽까지 자리는 여러 군데 있었습니다.

날이 좋으니 이렇게 야외에서 창문열고 차를 마실 수 있어서 좋네요.

안에도 이렇게 자리가 여러군데 있었는데요. 

저는 이날 날씨도 좋고해서 밖에서 차 한잔 마시기 좋을 거 같아 저는 밖에서 차를 마셨습니다.

내부도 아늑하고 따뜻함이 느껴졌어요.

저는 야외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날씨도 좋고 저 멀리 보이는 산 봉우리까지 아름답네요.

전통 차 카페 답게 여러 종류의 차들이 있습니다. 저는 앞에 계신 분이 꽃잎 얼음차를 드시고 계시 길레 똑같이 주문해봤습니다.

꽃잎 얼음차 컵도 꽃모양에 이쁜 색의 오미자 액이 들어있었습니다. 얼음도 동동 띄어주는데 맛 괜찮았습니다.

차는 따뜻한 종류로만 먹었었는데 이렇게 날이 따뜻해지니 얼음차도 마셔보네요.

겨울에는 외부를 운영하지 않고 내부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마 겨울에는 외부는 엄청 추울 거 같아요.

 

오랜만에 북촌에 놀러가 운치 있는 곳에서 전통차 마시니 기분이 좋네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했습니다. 

다음에 북촌 놀러가시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려요!

요즘 계절과 잘 어울리는 전통차 카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