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구좌읍 신상 카페- '더모먼트'

반응형

 

제주 구좌읍 신상 카페
'더모먼트'



제주 구좌 쪽에 있으면서 

김녕마을에 안가본 카페가 없네요.

특히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구좌읍에서 새로 생긴 신상카페입니다.

제주의 분위기랑은 사뭇 다른

유럽풍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날씨가 흐린날이라 이쁘게 사진이 나오진 않았지만,

왠지 맑은 하늘과는 정말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외관은 아직 신상이라 깔끔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쪽에 주차공간도 아주 넓게

잘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1,2층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공간이 넓어 그런지 답답함이 없었습니다.

테이블도 여러군데 있고, 

여러 명이 와서 쉬어가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만들기 체험이 있는 공간도 있었고,

기프트샵 공간을 따로 파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공방이라?

조금 특이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계단이 사실 오르락내리락할 때,

조금 어지러웠던거 같아요.ㅠㅠ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좋은데

잘못 내려가면 다칠거 같았어요..

메뉴는 다양한데, 특히 시그니처 메뉴가

밤라떼라고 합니다.

저는 밤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

티 종류를 주문했습니다.

2층도 1층만큼 공간이 넓었습니다.

특히 2층에는 테라스가 따로 있었습니다.

이 날은 눈이 많이 와 나가진 못했지만

여름이나 가을에는 너무 좋을 거 같았습니다.

저는 그냥 따뜻한 유자차를 주문했습니다.

유자차를 주문하니 인스타그램 명함도 주셨습니다.

8월에 새로 생겼다고 하니 정말 얼마 안 되었습니다.

저 넓은 창 너머로 제주의 푸른 풀밭이 보이네요.

날씨 좋은 날 오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지나가다가 건물이 특이해서 이끌려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넓어서 잠깐 쉬다 가기 좋았습니다.

 

솔직히 내돈내산으로 경험한 더모먼트의 느낌은,

제주도에서 느낄 수 있는 유럽풍 감성?

그리고 깔끔하고 넓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러나 엄청 난 특이점은 찾지 못했던 거 같았습니다.ㅜㅜ

더모먼트만의 개성이 조금 더 살렸으면 좋겠네요.ㅎㅎ

 

제주 구좌읍 신상카페 더모먼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