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동쪽 카페] 델문도 김녕점 -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반응형

 

제주 동쪽 카페- 델문도 김녕점

 

운영시간 - 매일 08:00 - 22:00 (연중무휴)

제주 동쪽 오션뷰 카페 델문도 김녕점입니다.

델문도 카페가 지점별로 있는 거 같은데,

제가 다녀온 곳은 김녕점입니다.

오션뷰가 아름다운 이곳...

바댜뷰가 이 정도입니다.ㅎㅎ

제가 제주도에 갔을 땐, 날씨가 어우..

엄청나게 바람 불고 춥고.ㅠㅠ흑

델문도 카페도 날씨가 좋을 때 보면

지금보다 더 이쁘지 않았을까 하고 아쉬운 마음

배경이 정말 좋은 게 뒤에는 산, 앞에는 바다!

야외에도 자리가 많아, 날이 따뜻한 날에는

야외에서 바다뷰 보며 쉬어가도 좋을 거 같네요.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빵들이 짜잔!

빵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특히 이 동자 마들렌이 정말 귀엽쥬?

먹기 아까워요.ㅎㅎ

들어가면 왼편에는 이렇게 커피 원두도 판매합니다.

디카페인도 있었꼬, 에코백도 함께 판매합니다.

메뉴는 커피부터 맥주까지!

이곳 시그니처는 김녕바당라떼, 당근주스도 있었어요.

커피는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제주 가서 당근주스 한번 못 마셔봤네요.. 왜 그랬을까

이곳은 노키즈존으로 조용히 쉬다가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조용하게 수다 떨다 가기 좋은 장소가 오른쪽에

이렇게 2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저는 이 노키즈존이 조용하고 아늑해서

조용히 커피 마시며 잘 쉬다 갔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바다 풍경 마음이 편안해져요.

이 곳은 노키즈존 왼편에 있는 일반 카페 공간!

꼬마친구가 이곳에서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있더라고요.

그만큼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자유롭게 놀고 있고,

부모님들은 바다 보며 편안히 커피 마시고 계시고

아이들과 같이 와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요런 멋진 오션뷰 앞에서 커피 드시고 싶으시면,

델문도 김녕점이 딱인 거 같아요!

앗 근데 하나 아쉬운 점이...

이곳은 와이파이가 안 된다는 것입니다.ㅠㅠ

그래서 이곳에 와서 노트북 사용은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그 점 참고해 주세요

 

오늘도 멋진 제주 카페를 소개해보았습니다.

제주 여행하면서 동쪽 카페는 여러 곳 가봤네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깐, 취향에 맞는

카페 가시길 바랍니다.

제주 여행하는데 도움이 됐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