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삿포로 3박 4일 여행- 스스키노&비에이투어(징기스칸/비에이/크리스마스트리/흰수염폭포)

반응형

이번에는 삿포로 3박 4일 오타루 당일치기에 이어 스스키노&비에이투어 소개하려 합니다.

 

솔직히 삿포로 여행에서

하이라이트는 비에이투어예요!

비에이투어는 마이리얼트립 통해 예약해서

그중에서 가장 저렴한 걸 구매해서 갔는데요.

생각 보다 투어가 다양해서

그 중에서 본인이랑 맞는 거 잘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실 저는 잘 몰라서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예약하긴 했는데,

사진까지 잘 찍어주는 투어도 있더라고요..ㅠ

잘 알아보고 투어 예약하세요!

 

삿포로 3박 4일 여행- 스스키노 & 비에이투어


  1. 스스키노(삿포로시계탑/스아게/니카상거리/우동노소우야마)

 

첫날 도착 하자마자 간 곳은 삿포로 시계탑입니다.

시계탑 앞에 크리스마스 마을이 열렸는지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이렇게 크리스마스 마을에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 트리 모양 소품이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고 이뻤는데...

사려다 백만 번 고민하다 이쁜 쓰레기

만들까 봐 안 사 왔네요.

솔직히 지금 와서 생각해 보면 살짝 아쉽기도.ㅠㅠ

삿포로 시계탑 앞에서도 사진 찰칵!

이 앞에서 많이들 사진 찍더라고요.

이 날 날씨는 좋았는데 저 잔디에

날파리들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사진도 잠깐만 찍고 후퇴했네요.ㅠㅠ

이렇게 밤에는 일루미네이션도 하니깐

구경 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솔직히 일루미네이션은

도쿄가 가장 이뻤던 거 같네요ㅎㅎ

 

<스스키노에서 먹은 음식들>

저녁에는 스아게 + 가서 수프카레 먹고요.

기본 치킨 카레 먹었는데

매운맛 단계는 4단계 먹었습니다.

4단계도 사실 안 매웠어요!

근데 정말 감동받으며 먹었습니다.

사실 스아게는 우리나라에도 있다는데

저는 안 가봤거든요.

정말 강추입니다! 꼭 드셔 보셔야 해요.

이곳은 스스키노에 있는 우동노소우마야입니다. 

주소 : 우동노소우마야 昭和ビル 1F 5 Chome-8 Odorini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060-0042 일본

새우튀김 우동이 메인인데,

고춧가루 팍팍 뿌려서 얼큰하게 잘 먹었습니다.

면발이 진짜 통통하고 맛있습니다 ^^

칭기즈칸이 맛있는 다루마 4.4점입니다.

다루마 본점은 이미 웨이팅이 훨 길어

다루마 4.4 점에서 먹었습니다.

징기스칸 다루마는 예약이 안 된다고 합니다.

사실 맛은 다 똑같아서

예약되는 곳에서 먹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여기서 한 시간 반을 기다리고 먹었습니다.ㅠㅠ 그 정도 아니에영 ㅠㅠ 

주소 : 1F 4 Chome Minami 4 Joni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064-0804 일본

니카상 거리는 스스키노 중심에 있기 때문에

스스키노 거리 걷다 보면 만날 수 있습니다.

 

2. 비에이투어(세븐스타나무/크리스마스트리/청의호수/흰수염폭포/준페이)

제가 비에이 간 날은 눈이 엄청나게 왔습니다.

사실 눈이 많이 와서 명소들을 못 볼 뻔했는데,

운 좋게 눈이 잠잠해져서

명소들은 다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세븐스타 나무와 그 옆에 자작나무들!

사실 별거 없어요 ㅎㅎㅎ

이렇게 눈이 펑펑 온 거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저 크리스마스트리 나무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점심은 준페이에서 먹었습니다.

사실 비에이역 주변에는

먹을 만한 음식점이 잘 없어요.

근데 준페이란 곳이 맛집이라고 유명하더라고요.

준페이가 새우튀김이 제일 잘한다고 소문나서.ㅎㅎ

다행히도 제가 간 날은 웨이팅이 없었어요!

그래서 바로 앉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맛은 엄청 맛있진 않은데, 웨이팅 할 정도도 아니구...

하지만 갈 곳이 여기뿐이긴 해요.ㅠㅠ

비에이투어에서 가장 하이라이트인

크리스마스트리나무!

여기는 진짜 저 크리스마스트리나무

하나 달랑 있는데,

정말 눈이 많이 와서 보니깐 로맨틱했어요!!!

꼭 여기서 인생샷 남기고 가세요!

자작나무숲! 정말 마음이 고요해지는 곳!

 

청의 호수! 청의 호수가 원래 호수가 보여야 하는데

눈이 많이 와서 호수는 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아름다워ㅎㅎ

마지막 명소는 바로 흰수염 폭포!!

저는 사실 여기가 제일 아름다웠던 거 같아요.

꼭 눈의 요정이 나올 것만 같은 곳이었습니다.

 

비에이투어는

장시간 버스를 타야 하는 지루함이 있지만,

그래도 아름다운 명소들을 보며

사진도 이쁘게 찍고 좋은 추억 남길 수 있었습니다.

 

이상 스스키노& 비에이투어

여행 포스팅이었습니다.

1,2월이 가장 성수기라는데,

겨울에 삿포로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겨울을 맘껏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멋진 여행지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