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소품샵 추천 - 서랍(제주소품샵/김녕소품샵/구좌소품샵/소품샵)

반응형
제주도 소품샵 - 서랍


 

제주도 동쪽 여행하면서 가장 좋았던 장소가 

바로 이 소품샵 '서랍'입니다.

소품샵이 여러 개가 있었지만 

이곳처럼 사고싶은게 많은 곳은 

처음이었습니다 ㅎㅎㅎ

가게는 외관으로 봐도 매우 작아 보입니다.

하지만 안에 들어가 보면

오른쪽에도 공간이 있어 작지 않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아기자기한

팬과 메모지들^^

특히나 캐릭터 중에 스누피가 많았어요.

스누피는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는 캐릭터예요 😍

저는 요 달력을 샀습니다.

책상에 놓아두려고 샀는데.

괜찮았어요!

엽서 모으시는 분들한테는 천국일 듯 ㅎㅎ

벽지에 인테리어도 많이 붙이는데,

저는 왠지 안 붙일 거 같아 패스!

요 귀여운 엽서를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너무 귀엽죠

키링도 많아요. 

키링부터 도시락통, 자석 등등 다양함!

가게가 작은 줄 알았는데, 들어가 보니

오른쪽에 이렇게 장소가 더 있더라고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분위기가 

정말 따뜻했어요^^

저는 컵을 너무나 좋아해서, 

저 중에서 스누피 컵 하나

구매했습니다.ㅎㅎ

스누피 천국 소품샵 서랍!

김녕 들리셨다면, 소품샵은

서랍 들려보세요.

예쁘고 다양한 구경거리 

많으니깐 눈이 즐거웠어요.

위험한 거는, 

들어가면 나오기 쉽지 않고

텅장이 될 수 있다는 거..ㅎㅎ

이상 소품샵 추천이었습니다.

제주도에는 소품샵이 많은데,

그중에서 흔하지 않은 소품샵이었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