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감성 칵테일바-'김녕회관'

반응형
제주 감성 칵테일바
'김녕회관'



 

제주 동쪽 여행하면서 특히 김녕에서

안 가본 곳이 없는 거 같아요.

맛집부터 칵테일바까지...ㅎㅎㅎ

특히 저는 이 칵테일바가 마음에 들어서

제주 지내는 동안 2번 방문했었네요^^

입구 들어가면 이렇게 이쁜 트리가

맞이해주고 있어요.

인테리어가 약간 성수 아니면

한남동 분위기였네요.ㅎㅎ

사장님이 센스가 있으신 거 같았어요^^

들어가면 바로 요런 칵테일바의 감성이고요.

술도 다양하게 있었어요.ㅎㅎ

특히, 요 귀여운 강아지가 손님을 맞이해 주네요.

강아지 이름이 김덕구라고 하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바에서 여름에는 공연도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사장님도 직접 지인분들과 공연도 하시는데,

정말 멋있어요!!

바 안에 들어가 보면 이렇게 

옷이랑, 가방, 모자, 선글라스 등등

다양하게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이쁜 모자가 많았는데,

충동구매하려다가 패스!

바 오셔서 요기도 구경하면 좋을 거 같아요.

테이블이 4군데 정도 있었는데,

자리도 넓고 여러 명이 가셔서 

함께 즐겨도 좋은 곳이었어요.

특히 저 넓은 테이블자리 앞에

보이는 영화까지...

모두 감성 있었습니다!

메뉴는 칵테일부터, 위스키, 와인, 맥주.. 등등

메뉴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간단한 안주류도 있어서 같이 주문해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한라봉 하이볼(13,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제주에 왔으니, 한라봉을 먹어야 할거 같아

주문했는데, 맛도 괜찮았어요! 달달 하고

솔직히 가격은 서울과 다를 게 없어요.

오히려 더 비싼 거 같기도 하고..

워낙 제주도가 물가가 비싸서.ㅠㅠ

마지막으로 김녕회관의 마스코트 강아지로

마무리하겠습니다.ㅎㅎ

 

내돈내산으로 경험한

칵테일바 '김녕회관'

맛, 인테리어, 서비스 모두 굿굿!

 

제주도 동쪽 여행하면서 혼술 하시고 싶거나

술 드시러 가고 싶으시면 가보시길 추천해요.

저는 2번째 방문 때는 혼술 하러 갔네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얼마 안 남았는데,

모두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