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한남동 카페] 콘하스 한남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의 즐거움을 담는 블로거 앨🐰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카페 글 올리네요...

그동안 제가 나태해지고 이런저런 슬럼프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제가 좋아하는 블로그 관리까지 미루고 있었더라고요.

다시 한번 화이팅하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남동 카페 : 콘하스 한남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55나길 22
운영시간 : 매일 10 AM - 22 PM 
전화 : 0507-1358-0792
주차 가능 / 애견은 1층 야외만 가능

제가 이날 한남동에 볼일이 있어서 카페를 찾다 이전부터 가려했던 '콘하스 한남'에 들렸습니다.

사실 이날 평일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당황했었다는..🥲

그래서 사진을 1층부터 3층까지 세세하게 다 찍지 못했어요😭 감안하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콘하스 한남'은 이렇게 한남동 주택가 쪽에 있었습니다. 건물 자체도 주택 건물을 개조해서 만든것 같았습니다.

주차는 발렛 주차를 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강아지는 1층 야외 공간에서만 가능합니다.

입구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수영장? 같이 디자인한 공간이 나오고요.

이 수영장은 야외 공간으로 이용합니다. 

수영을 하는 건 아니고, 바라만 볼 수 있는 정도?ㅎㅎㅎ

실제로 연희동에도 이런 카페가 있다고 하네요.

 

이곳에 특별한 부분은 브런치를 판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등등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음료 메뉴는 커피와 그밖에 에이드와 쥬스, 티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음료 앞에 베이커리 종류도 있었는데 사진으로는 못 담아봤네요.

1층 입구 들어가자마자 바로 저렇게 큰 기다린 테이블이 있습니다. 세면대도 있고, 단체로 왔을 경우 이용하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인테리어가 대체적으로 심플하고 모던했습니다.

저는 햇살이 좋아 2층 야외 공간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 3층 모두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습니다.

2층 테라스에 자리 잡고 앉았습니다.

가을이 무르익고 있어 햇살과 공기가 좋았습니다.

낮에는 테라스 공간이 좋지만, 밤에는 많이 쌀쌀할 것 같습니다. 안에 담요까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공간 수영장 밑에서 다시 바라봅니다.

저 공간 인기 제일 많더라고요.

제가 나갈 때는 저 공간이 꽉 차 있었습니다.

 

짧은 '콘하스 한남'카페 후기였습니다.

사람이 많아 이곳저곳 사진 찍기 눈치 보이더라고요.

평일보다는 아마 주말에 사람이 엄청 많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3층까지 있어 곳곳에 자리도 많고 쾌적해서 한남동 놀러 가시면, 한번 들려보시라 추천드립니다.

저처럼 평일에 오셔서 차 마시고 여유 부려도 좋고요.

다음번엔 브런치 먹으러 올 생각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