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촌 가볼만한 곳 '쏘리에스프레소바'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또또또 서촌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서촌 러버입니다..🤭

이번엔 친구가 알려준 에스프레소바에 다녀왔습니다.

자 리뷰 시작하께요!

GO GO!!

 

서촌 가볼 만한 곳 '쏘리에스프레소바'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 2길 12 1층

📞전화 : 0507-1377-9659

시간 : 월-금 (08:00 - 18:00)

토, 일 (11:00 - 18:00)

타르트 소진 시 영업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가본 에스프레소바는 '쏘리에스프레소바' 경복궁점입니다.

쏘리에스프레소바는 체인점이더라고요. 창덕궁, 가로수길점에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에그타르트 조기 소진되면 바로 영업 마감입니다! 꼭 참고해서 이용해주세요.

다행히 저희 갔을 때 웨이팅 없어서 안에 있는 손님들 가시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스탠딩 바로 서서 먹어야 합니다. 한 5명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저희는 에쏘콤보 : 에쏘 + 에그타르트 =>3,500원에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10시 이전에는 3천 원이라고 합니다.

가격도 참 착하죠? 맛있는 에그타르트가 솔직히 다른 가게에서 사 먹으면 2500원 정도 할 텐데 에스프레소랑 같이 먹는데 3,5000원이라니.. 정말 저렴합니다.

이렇게 색이 이쁜 팬들도 구매할 수 있고요. 약간 여러 가지로 유럽 느낌 뿜뿜 들었던 거 같아요!

여기서 에그타르트만 박스채 구매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저도 그냥 구매할걸 하고 후회되네요. 진짜 맛있었는데...

스탠딩 바로 되어 있어서 5명이서 서서 먹을 수 있고요. 생각보다 회전율이 빠르더라고요. 커피만 마시면 순삭이에요.

유럽 감성 한번 느껴보실래요? 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에쏘콤보 나왔습니다. 에스프레소+ 에그타르트 (3,500원)

이곳은 포르투갈 1등 커피 브랜드 DELTA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에스프레소는 10번 이상 저어서 먹으라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그거 생각 안 하고 3번만 젓고 먹었네요ㅎㅎ

에그타르트 진짜 맛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에그타르트 맛집 중 3위안에 뽑혀요! 꼭 드셔 보세요.

여기 직접 포르투갈 가셔서 델타와 계약을 맺고 에스프레소 기계, 잔 에그타르트 굽는 용도의 오븐까지 모두 포르투갈에서 공수해오셨다고 합니다.  진짜 포르투갈에서 직접 가지고 오실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열정이 대단합니다!

 

요즘 에스프레소바가 유행이 되고 있잖아요. 쏘리 에스프레소바는 에스프레소 입문자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도 커피 못 먹는데, 에스프레소랑 에그타르트 같이 먹으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엔 에스프레소 콘빠냐 꼭 먹어보려고요. 옆에 계시는 분이 마시고 있는데 맛있어 보이더라고요.ㅎㅎ

 

 

내돈내산 리얼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읽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