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촌 가볼만한 곳 '부트카페'(Boot cafe)

반응형

이번에 서촌 가면서 여러 곳 둘러봤는데요.
그중에서 부트카페도 빼놓을 수 없죠!
한옥에서 파리갬성 한번 느껴보시겠어요?

서촌 부트카페

📍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 46
📞 : 010-9097-9725
영업시간 : 11시 - 20시 (월, 화 휴무)

부트카페 본점은 파리에 있습니다. 한옥에서 느끼는 파리 갬성이라니 너무 좋지 않아요?
파리 갔을 때 들려보지 못했었는데, 들려볼걸 그랬네요.
저기 CORDONNERIE 란 단어가 찾아보니 옛날 구둣방이라고 하네요. 오호 그래서 저 신발 모양이 있었나 봐요 ㅎㅎ

입구 들어가기전에 모습 한번 찍어주고요. 한옥 + 엔틱 감성이 어우러져서 색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역시 저는 한옥 감성 너무 좋아요. 그런데 여기에다 +파리 감성이라니.🤩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는 가정집이 있었고, 왼편에 카페가 있습니다.
자리는 생각보다 안에 많지 않아서 저희는 처음에 자리가 없어서 밖에 자리 이용하고 나중에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이런 느낌적인 포스터도 마음에 들고요. 곳곳에 포스터가 붙어있었습니다.
카페 들어가기 전에 큰 거울이 있었는데,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고요. 그런데 거울이 너무 더럽...

들어오자마자 바로 왼편에 이렇게 이런 감성에 모습이 있었고요.
한옥과 어울리면서 어울리지 않는 그런 느낌!


주문을 하러 들어갔는데요. 주문하는 곳 앞에 자리는 이런 분위기고요. 생각보다 자리가 많지 않았어요.
벽에 덕지덕지 붙어있는 포스터나 잡지들이 왜 이렇게 카페랑 잘 어울릴까요? 어릴 때 저런 거 해본 거 같은데 나는 왜 저런 느낌이 아닐까요ㅠ

메뉴는 커피부터 티까지 다양했습니다. 특히 이곳에 오면 시그니처 라테를 먹어보더라고요.
친구들은 시그니처 라떼 (6500원)시키고, 저는 커피 못먹으니 packs peach(6000원)란 티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시그니처 라떼 위에 부츠 모양의 신발이 올려져 있는데, 너무 이뻤습니다.
boot 카페 로고가 있는 머그컵 잔도 물론 센스 있고요. 음 시그니처 라떼는 친구 말로는 믹스커피에 물을 탄맛이라고 하네요.ㅠㅠ
제가 마신 티도 평범했습니다. 커피 맛집은 아닌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별채의 모습입니다. 별채에는 한 4팀 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사람만 많지 않았으면 사진 좀 찍었을 텐데 아쉽지만 여기까지입니다.

서촌에 가시면 한 번쯤 들려보시라고 추천드려요!


https://www.instagram.com/p/CaR0470vy4p/?utm_medium=copy_link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