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가 먹었던 음식 리뷰(피맥,치즈김치전,크로와상샌드위치,크로플)

반응형

요즘 식욕이 폭발해서, 먹고 싶은 게 너무나도 많다.

특히 이전에 먹었던 음식 사진들 보다가, 생각이 나서 이렇게 글로 남긴다...ㅠㅠ

 

 

첫 번째 사진은 와인바에서 먹었던 딸기 치즈 크림이었는데 이름이 정확히 생각이 안 나지만, 와인이랑 먹기 괜찮았다.

두 번째는 이것도 와인바에서 먹었던 김치 치즈 전과 치킨이었는데, 이것도 맛있게 먹었다. 거의 식사 수준.ㅋㅋㅋ

세 번째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디저트, 크로플!! 여기 크로플 대박 맛집이다. 위치는 송리단길에 있고, 내가 먹어본 크로플 맛집 중 최고!

네 번째는 석촌호수공원에서 먹었던 피맥! 피맥은 사랑입니다.♡

다섯 번째는 제주도 호텔에서 먹었던 조식, 크로와상 샌드위치~

마지막 사진은 급 파리 여행이 생각나는... 라따뚜이 그리고 에스가르고(달팽이요리).. 프랑스 가정식! 진짜 맛있었는데. 쩝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