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남동 맛집 리틀넥 한남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의 즐거움을 담는 블로거 앨🐰입니다!

정말 넘넘넘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오늘 올릴 리틀넥 한남은 정말 한 달 전에 갔다 온 곳인데,, 이제야 업데이트합니다.

이직하고 정신없이 바빴네요. 좀만 이해 부탁드립니다.🙇🏻‍♀️

 

한남동 건강 맛집 '리틀넥 한남'

전화 : 070-8869-9499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27길 66

영업시간 : 11 am - 21 pm (브레이크 타임 15시- 17시, 주말 X)

포장, 배달, 반려동물 동반

 

한남동 나들이 갔다가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리틀넥 한남'에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에 방문해서 사람 많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오후 4시 넘어가니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 많고 꼭 웨이팅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려요!

입구도 음식과 어울리게 초록 초록했습니다!

메뉴는 샐러드, 샌드위치, 파스타, 리조트 등등 다양합니다.

매장 분위기는 넓고 쾌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매장에서는 그릇과 컵, 굿즈, 와인 등등 다양하게 판매 중이었습니다. 

지금 보니까 그릇을 왜 안 사 왔는지 후회가 되네요...ㅎㅎㅎ 굿즈 상품이랑 그릇까지 너무 귀엽죠?

테라스 자리도 있었는데요. 지금은 추워서 옆에 난로가 있었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테라스 이용은 힘들 거 같아요.😭

메뉴는 참 다양하죠?

저는 '살몬 포케'와 '명란크림소스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리틀넥 한남에서 '살몬 포케'가 제일 유명한 것 같습니다. 이 메뉴 먹으려고 사실 여기에 왔거든요.

살몬 포케
명란크림 파스타

'살몬 포케(12,000원)'는 일단 건강해지는 맛이었습니다. 안에 현미밥과 아보카도, 연어, 크랩 등등 알찬 구성이었습니다.

솔직히 샐러디에서 먹는 볼도 괜찮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리틀넥 한남 살몬포케가 더 맛있었습니다. 살짝 매콤하기도 합니다.

'명란크림 파스타(18,000원)'도 괜찮았습니다. 과하지 않은 건강한 파스타 맛이었네요.

 

저의 총평은 분위기부터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맛까지 모두 만족이었습니다.

과하지도 않은 건강해지는 맛이었고, 웨이팅 없는 시간에 가시면 어수선하지 않은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 가시면 오후 4시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팬케이크나 스테이크도 먹어보려고 합니다ㅎㅎ 다음에 또 와야겠습니다.😋

 

 

끝까지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부탁드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