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선릉맛집] 배가무닭볶음탕

반응형

선릉 맛집 '배가무닭볶음탕'

 

오늘 점심에 닭볶음탕을 먹었습니다.

선릉에서 가끔 가는 맛집인데,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어요.

 

배가무닭볶음탕은 선릉역 1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86길 1층 (선릉역 1번 출구에서 297m)

문의 : 02-567-9799

영업시간 : 매일 10:00 - 06:00 연중무휴

일요일 11:00 - 22:00

 


배가무닭볶음탕 입구입니다. 

닭다리로 싸우지 말자고 되어있는데, 정말 1인 1닭다리로 나옵니다.ㅎㅎ

매장 내부는 넓고 쾌적하고 깨끗했습니다.

아직 새로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깔끔했습니다. 

저희는 3명이서 무닭볶음탕中 자 1개랑 공깃밥 2개 주문했습니다.

3명이 먹기에도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특히 좋았던 거는 닭다리 2개만 있을 줄 알고 가위바위보 하려 했는데.. 안 그래도 되더라고요.ㅎㅎ

닭다리가 무려 4개나 있었습니다.

짜잔~!

닭볶음탕은 미리 끓여서 나오기 때문에 한 2분 정도만 더 끓여서 바로 먹으면 됐습니다.

특히 안에 무가 많고, 감자까지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은 칼칼하고 매콤합니다.

많이 매운 건 아닌데, 계속 생각나고 입에 들어가는 매운맛이었습니다.

반찬은 딱 3종류이고, 백김치랑 콩나물무침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닭다리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국물은 딱 소주 한잔 하기에 좋은 그런 맛이었네요.ㅎㅎ

닭내장볶음도 팔더라고요.

저건 술안주로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여기 쌀은 철원오대쌀을 쓰신다고 합니다. ㅎㅎ

 

 

내돈내산 솔직평가

맛 ★★★★★

위생 ★★★★★

친절도 ★★★★★

위치 ★★★★★

가격 ★★★★☆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린 가게는 선릉 맛집 중에 하나이고요. 

선릉 오셨을 때 뭘 먹을지 고민이시면 한번 가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점심이나 저녁때 아무 때나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