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차산 맛집] 원조 할아버지 손두부, 두부맛집

반응형

아차산 맛집 '할아버지 손두부'

 

안녕하세요.

드디어 아차산 맛집 할아버지 손두부 집을 갔다 왔습니다.

지난번에 실패하고 못 가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성공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드립니다.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로 324 1층, 아차산역 1번 출구에서 571m

문의 : 02-447-6540

영업시간 : 매일 06:00 - 22:00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외부 모습은 그냥 특별함 없이 정말 심플했습니다.

지난번에 저기 문 앞에서 커트를 당했었는데요..ㅎㅎ

내부의 모습은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널찍하게 앉아서 약간의 거리두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내부에 남녀공용으로 있습니다.

 

메뉴는 지난번에 갔던 '우리 콩밭 손두부'보다 메뉴수가 적었습니다.

진짜 딱 두부만 맛볼 수 있는 곳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우리 콩밭 손두부'가 메뉴도 많고 고를 수 있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ㅎㅎ

저희는 딱 모두부밖에 주문을 할 수밖에 없었는데요..ㅠㅠ

저희 앞에서 딱 순두부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순두부는 맛도 못 봤습니다.... 솔직히 순두부가 더 맛있는데요.

저 모두부도 딱 저거밖에 못 먹고, 끝나버렸네요.... 이번에도 늦게 가서 성공은 못한 것 같습니다.

모두부 맛은 솔직히 맛있었는데, 저는 지난번에 갔던 '우리 콩밭 손두부'랑 맛이 크게 비교가 되지 않았습니다.

원조라고 해서 사람들 말로는 차이가 많이 날 거라고 했는데, 크게 차이가 나진 않았습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젓갈도 그냥 더 맛있다 하는 생각도 안 들었고요. 

막걸리는 지난번에도 먹었던 '생 배다리 막걸리'를 주문했습니다.

 

마지막에 배가 너무 안차서 콩국수 주문했는데, 그 사진은 깜빡했네요.

콩국수 맛도 음 나쁘지 않았고 담백했습니다.

 

정말 솔직히 말씀드리면, 너무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가 맛은 나쁘지 않다 정도였습니다.

저는 '우리 콩밭 손두부'의 다양한 메뉴와 친절함 그리고 맛까지 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평가

맛 ★★★★☆

가격 ★★★★☆

위치  ★★★★☆

위생  ★★★★☆

친절도 ★★★☆☆

 

또 무리하면서까지 가고 싶다는 생각은 사실 안 들었습니다.

만약 아차산 등산하게 되면 저번처럼 옆 가게 '우리 콩밭 손두부'를 갈 생각입니다.

 

이상 '원조 할아버지 손두부' 솔직 리뷰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