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신대방역/난곡사거리 카페-인투커피(into coffee)

반응형

인투커피

오늘 제가 소개할 카페는 동네 단골 카페 '인투 커피'입니다.

오랜만에 난곡사거리까지 산책하면서 들리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난곡사거리와 가깝고, 아니면 신대방역에서 걸어오시면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커피 맛집이기도 하고, 케이크가 그렇게도 맛있습니다.

그래서 매번 갈 때마다 케이크를 먹곤 하는데, 제가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오늘은 패스했습니다.ㅜㅜ

 

 

 인투커피

*위치: 서울 관악구 난곡로 331 1층

*주차 : 건물 기계식 주차 가능(유료)

*전화 : 0507-1311-3117

*운영시간 : 매일 09:30 - 22:00

*반려동물 가능

*포장/배달 가능

인투커피 입구

카페 앞 입구 건물은 화이트 색상으로 되어 있고, 갈색 표지판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야외에도 자리가 있었고, 야외 테이블과 의자로 화이트로 통일한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딱 깔끔하고 모던한 게 제 스타일이었습니다.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내부의 모습은 연남동이나 서촌에 힙한 카페의 느낌이 들었습니다.

모던하고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저희 동네에 이렇게 힙한 카페가 잘 없는데, 유일하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좌석은 생각보다 많은 편이었습니다.

이날은 제가 평일 낮에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이렇게 창가 자리도 있습니다. 이 자리는 제가 주로 혼자 갈 때 앉는 자리인데 멍 때리기 아주 좋습니다.

왼쪽에 걸려 있는 액자도 이 카페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인투커피 메뉴

음료 메뉴판은 위와같고, 주문하는곳과 좌석도 같이 있었습니다.

제가 오늘 선택한 메뉴는 밀크카라멜이었습니다. 

날씨가 더우니 단 게 땡기더라고요. 

특히, 이 카페는 인투슈페너 맛집입니다.

아인슈페너인데, 다른 곳과 달리 달고나가 위에 올라갑니다. 

꼭 드셔 보시길 추천해요. 아 그리고 여기 오미자 맛집이기도 합니다.

지난번에 오미자 에이드 먹었는데 이것 역시 존맛탱!

주문하는 곳 바로 오른쪽에는 커피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이라이트! 이 집에서 가장 맛있는 저 케이크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케이크는 오레오 케이크인데 오늘은 안보이더라고요.

나중에는 저 흑임자 케이크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저것도 평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카페에는 와플, 파운드, 크림볼 등의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에 크로플도 같이 먹었었는데 역시 괜찮았어요.

베이커리 전시되있는것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ㅎ

주문을 하면 쿠폰 스탬프를 찍어주고요. 10개 모으면 1잔 무료 제공된다고 합니다.

저도 이제 다 모와가는데, 쿠폰을 집에 놓고 와서 다시 새로운 곳에 도장 찍었습니다.

인투커피 음료

제가 주문한 밀크카라멜!

tmi 지만 저는 커피를 잘 못 마셔서 이렇게 커피가 안 들어간 음료만 마십니다.

커피가 들어가지 않는 음료이고, 우유에 카라멜 시럽이 들어갑니다.

근데 여기는 그냥 우유에 카라멜 시럽을 넣은 게 아닌 거 같았어요.

바로 한 모금 마시는데 달달한 카라멜 시럽이 쭉~ 입으로 들어와 기분이 바로 좋아지더라고요.

저는 원래 카라멜 시럽 안 좋아하는데 여기 카라멜 시럽은 많이 달지도 않고 괜찮았습니다.

맛이 달달하니 더위를 식혀줬습니다.

인투커피는 대부분 달달한 음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커피 못 드시고,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시면 만족하실 거 같네요.

 

입구 쪽에 큰 거울이 있는데, 이것도 모던하면서 카페와 잘 어울렸습니다.

어떤 분이 인테리어를 하셨는지 몰라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 인투커피 로고도 시크하네요.

 

 

음료, 케이크 종류까지 모두 맛 좋은 곳!

난곡사거리, 신대방역 가까운 카페 찾으신다면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동네가 가까워 자주 가지만, 

혹시나 근처 오시면 들리셔서 달달구리 드시고 가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솔직 내돈내산 평가

위치 ★★★★★

맛 ★★★★★

위생 ★★★★★

서비스 ★★★★★
가격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이천 카페 '여여로'  (48) 2021.08.02
힙지로 루프탑 와인바 '드므'  (11) 2021.07.28
서촌 카페 '스태픽스'  (11) 2021.07.08
해방촌 루프탑 카페 오리올, 무니  (13) 2021.06.24
강원도 고성 감성 카페-테일  (12) 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