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기록-롯데월드 타워 벨리곰/석촌호수 벚꽃/서울벚꽃명소/서울가볼만한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의 즐거움을 담는 블로거 앨🐰입니다.

 

지난주 토요일 롯데월드 타워 벨리곰을 보러 다녀왔는데요.

짧은 주말일상 공유드릴께요!

멀리서 봐도 거대하게 느껴지는 벨리곰!

이걸 보겠다고 잠실 석촌호수 까지 다녀왔습니다.

아침 10시쯤에 도착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그래서 좀 당황했다는..

저는 벨리곰 풍선을 받기위해 일찍 도착했습니다.

벨리곰 풍선은 벨리곰티비를 구독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고, 아니면 물건을 1만원이상 구입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곰티비 구독하고 선착순으로 줄서서 받았네요. 아침일찍 가서 줄서서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줄서서 거대한 벨리곰의 뒷모습을 찍어봤습니다! 엉덩이도 귀엽네요.ㅋㅋㅋ

하지만 문제는 거대 벨리곰과 찍기위해 줄을 2시간을 서서 있었다는 겁니다..

하필 날씨도 엄청 더웠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저도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저게 모라고 사진찍겠다고 2시간이나 줄을 섰는지.ㅋㅋ

그래도 열심히 기다려서 벨리곰과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작은 벨리곰들과도 사진찍고 2시간 기다리는게 넘 힘들었지만 사진 찍는 순간 바로 기분이 좋아졌네요.

분홍곰 덕분에 동심으로 돌아간거 같고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고요.ㅋㅋ

벨리곰하고 사진찍으시려면 주말에 가시거든 아침일찍 가셔야하고, 아니시면 평일에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근데 평일에도 사람이 엄청 많다는 소문이 있었어요...

벨리곰과 사진을 찍고 석촌호수를 오랜만에 산책했습니다. 원래는 롯데월드 놀이공원이 보이는곳에서 사진촬영을 하려 했으나 그곳까지 갈 힘이 없더라고요. 더군다나 사람들이 많아서 걸어다닐 수 없을 정도였어요..

이제 이번주면 내일 비가오고 남아있는 벚꽃까지 모두 떨어지겠군요.ㅎㅎ 짧고 아쉽게 다녀가는 벚꽃 시즌~이번엔 벨리곰과 함께해서 잠깐이지만 즐거웠습니다!

반응형